2022년 9월 업데이트 노트

네이버웍스, Office365 연동 기능 추가 안내

date 2022-07-01


“네이버웍스・Office365의 기능을 그룹웨어프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면 더 편리할 텐데!” 한 번쯤 생각해보신 적이 있다면 이번 업데이트가

더 반갑게 느껴지실 거예요. 이제 익숙하게 사용하던 협업툴 기능을 그룹웨어프로 안에서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어요. 그룹웨어프로와 네이버웍스・Office365 연동으로 사용은 편하게, 업무 처리 속도는 빠르게! 이번 업데이트 소식을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.

네이버웍스, MS Office365 연동 기능 업데이트

그룹웨어프로는 기존에도 구글워크스페이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. 이제 네이버웍스・MS Office365와도 연동할 수 있습니다. SSO

(싱글사인온)으로 로그인부터 간편하게! 로그인 시 가장 먼저 보이는 메인화면에서는 메일, 드라이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. 메일에서는 수신

메일이, 드라이브에서는 개인 드라이브 파일 및 링크 공유 등을 통해 타인에게서 권한을 부여받은 파일이 노출됩니다. 또한 캘린더 연동으로

업무 일정도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어요.

이뿐만이 아니에요! 구성원 프로필 팝업창에서 MS Teams 버튼을 클릭하여 채팅창을 바로 열 수 있습니다. 그룹웨어프로는 이전에도

구글워크스페이스 연동 시 화상조직도 프로필에서 구글챗 버튼을 클릭하여 채팅창을 열 수 있었는데요. 이제 이 편리한 기능을 MS Teams에도

활용할 수 있게 된 거죠. 이제 불필요한 접속 과정을 덜어낸 그룹웨어프로에서 빠르게 이용해 보세요.

그룹웨어프로는 '연동'과 '확장'의 무궁무진한 힘에 주목합니다.

그룹웨어프로는 탄탄한 Process를 기반으로 한 업무 방식 최적화가 비단 대기업만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.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,

이제 막 날아오를 준비가 된 스타트업도 앞으로 계속 나아가기 위해서는 Process 최적화가 꼭 필요합니다.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변화에 쉽게

적응할 수 있도록, 프로는 사용자에게 익숙한 기능이나 도구와의 연동으로 업무 방식을 점진적으로 확장합니다. 업무 방식의 긍정적인 변화에

그룹웨어프로가 함께하겠습니다.

이처럼 그룹웨어프로는 많은 중소기업이 대기업과 같은 통합된 Process 중심의 업무 환경에서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 

연구하고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. 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업무를 위한 칸반 시스템, 의사결정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담은 BI 등 

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될 예정인데요. 그룹웨어프로는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다음 업데이트 때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.